우리동네 황톳길이 세군데나 있다
가까워도 잘 안가지니 황톳길걷기도 못한다
어제 점심먹고 처음으로 두바퀴 걸어보니 몰랑몰랑 발바닥을 암마해주니 션하고 좋네요
가끔 걸어봐야겠어요
우리동네는 참좋은 동네 자랑합니다 ㅎㅎ
우리님들 비소식이 있는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
평화를 빕니다
말잇기방 입니다
~~황톳길~
우리동네 놀러오세요
소나무가 우거진 숲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언니 산이 가차워 좋아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산두리(51 안양 여) 작성시간 26.06.07 적당히 걸어야하는데
자꾸 앉게 되네요
오늘도 건행을 기원 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언니 이젠 자꾸 앉아 있구만 싶어지네요 ㅎ
점심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시간 26.06.07 건행 요즘 많이 쓰는 말이지요
건강하고 행복하면 무얼 더 바랄까요
오월님네 동네는 정말 좋아요
주민들을 위해 만든 황톳길 자주 이용하세요.....주민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가끔 이용해야겠어요 ,걸어보니 발이 션했어요 ㅎ,아지매님 오후시간 잘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