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인 어제 구로올레길 그리고 서울둘레길을 걸었습니다.
구로올레길 샛강 옆으로 코스모스가 아름답게 피어 있어 제가 유년기 천둥벌거숭이로 뛰어놀았던 고향이 저절로 떠올랐습니다.
서울둘레길 흙길도 제가 자주 가는 산책길입니다.
비교적 가까이에 좋은 산책 코스가 있어 매우 행복합니다. ^^*
- 행복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마음맞는 좋은 친구랑 동행은 행복이지요. ^^*
-
작성자통골농원(54년강원인제 여) 작성시간 26.06.08 친구 나에게는 늘 그리운 친구들
넘 멀리 있고
가까운 친구는
손전화 입니다~~손전화 -
답댓글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렇습니다
좋은 세상이지요. ^^* -
작성자광주 소율이.53년 작성시간 26.06.17 아니 때이른 코스모스 가 활짝 피었네요
너무 이른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 말이지요.
요즘 기후가 달라져서인지 꽃피는 시기도 달라지는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