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서산은 딸이 사는 천안에 있어요
둘레길처럼 예쁜 길입니다
봉서산은 딸네집에 갔을 때 제 운동길입니다
봉서산을 걷다 보면
마음에 와닿는 글귀가 보입니다
사랑은 표현해야 하고
꽃은 피어야 하고....
간단한 이치인데
우린 간단한 걸 자주 놓치고 있는 거 같지요
쉬운 듯하면서도
선뜻 못하는 표현들
이제부터라도 표현을 자주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여기는 말잇기 방입니다
오늘의 말잇기는 천안으로 시작합니다.....천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작성시간 26.06.10 아이스크림 좋아합니다.
- 좋아해 -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수피언니께 달달한 아이스크림 마음으로 드립니다
-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시간 26.06.12 좋아해요.
아지매님!
오늘도 열심히 알찬하루 함께 만들자구요
~~함께~~ -
답댓글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얀이언니 일찍 일어나셨네요
저는 잠을 설쳤는데
언니도 잠을 설치셨을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시간 26.06.12 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어제 좀 이른시간
10시30분에 잠자리
들어가 푹 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