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 잇 기 방

[16일]몸도 마음도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177 목록 댓글 32

저번 주말부터 여유로움
즐기며 그냥그냥 마음이가는데로 움직 입니다.

집에 있는건 좋아하지 않는
뭐를하든 바쁘게 움직이고
밖으로 다니는걸 즐기며
살았는데 혼자노는 연습중
입니다.

말잇기 제시어는
~~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6 성공했어요 감자찌기
    점심에 감자를 쪘는데
    분도 많이 나고 아주 맛있게 쪄졌어요
    밥대신 감자와 참외로 점심 해결을 했는데
    삼시게끼 챙겨먹는 것도 일이네요
    하얀이언니 혼자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마음내키는 대로 많이 즐기세요.....감자
  •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지매님!
    감자는 분 나는
    감자가 따로 있지않나요?
    종류에 따라 다른것
    같든데요
    남은오후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자아닌 고구마
    총각김치 하구 먹었어요.
    ~~고구마~~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6 고구마도 감자도 전에는 자주 사 먹었는데 혼자 사니 안 사게 되어요
    조금씩 파는 곳도 없지만 혼자선 하기도 싫어요...............[혼자]
  •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혼자 계시니 드시는게 좀 소홀해질수 있어요.
    저도 신경써서 잘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노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