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나 바 다

이쁜미소님 이벤트감자

작성자윤지네(55년 천안시동남구.여)|작성시간26.06.11|조회수382 목록 댓글 5

  아나바다에 글을 쓰실 때 신청은 공개로 하고  주소만 비공개 하는 이들만 선정한다고 말씀해 주세요.
비공개 신청한 글은 운영진 임의로 통보없이 삭제합니다
================================================
이벤트 글을보고 응원차 댓글 달았더니 떡하니 당첨되었네요.
감자 조금 심어두
었지만 아직 캐지는 안해서 욕심내어 주소 전했더니 홍감자 몇개 보너스로 같이 도착했어요.
이쁜미소님 잘 먹을께요.
미소농수산 대박행진하시길~~~

올해 처음으로 내일 감자 쪄서 먹어볼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마의봄날( 55년,충남 공주 .여) | 작성시간 26.06.11 당첨 축하혀유
    찐감자 맛나요
  • 작성자셋째(60 관악구 여) |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이쁜미소(76년.당진.여) | 작성시간 26.06.12
    이벤트 후기 감사드립니다 ^^
    정성 가득한 후기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맛에 ~ 또 이벤트 열어야겠어요.

    수미감자 중짜~ 할인 판매 마감하고
    오늘은 홍감자 판매 준비하고 있답니다.

    멋진하루~ 좋은 하루 시작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윤지네(55년 천안시동남구.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우리오리(59년남원여) | 작성시간 26.06.14 맛있게 드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