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나 바 다

김영님 이벤트 상품권쓰고 영감간식 3박스. 부자입니다.

작성자화죽선 47년 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399 목록 댓글 1

  아나바다에 글을 쓰실 때 신청은 공개로 하고  주소만 비공개 하는 이들만 선정한다고 말씀해 주세요.
비공개 신청한 글은 운영진 임의로 통보없이 삭제합니다
================================================

양도 어마무시
국산 검정콩이라
꼬숩고 맛있어요.

김영님
이벤트 상푸권이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 영(57년.청주.여) | 작성시간 26.06.23 아,샘..오래 드시겠습니다
    냉장고 안 넣어도 되요
    드실만큼 냉장고 넣어 놓고..
    시원히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