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나 바 다

김영님 ㆍ 오늘은 모처럼 비가 옵니다

작성자은수네(여 49 서울 서대문구 )|작성시간26.06.23|조회수541 목록 댓글 7

  아나바다에 글을 쓰실 때 신청은 공개로 하고  주소만 비공개 하는 이들만 선정한다고 말씀해 주세요.

비공개 신청한 글은 운영진 임의로 통보없이 삭제합니다

=식구들과 먹으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부모님께서 고향이 황해도신데 

어릴적 순대 많이 만들어 주셨어요

또 추억 소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간지(56,과천,여) | 작성시간 26.06.23 김영쌤 저도 묻어갈께요
    비오는날의 감성과 추억을 되살려 주시고 이렇게 상품까지 받아보니 ~~
    무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 영(57년.청주.여) | 작성시간 26.06.23 아,샘도 순대셨구나
    저 우에 유투브처럼 쪄서도 잡솨 보시고
    구워서도 잡솨 보시고
    곰국 있으시면 순대국도해서 잡솨 보시고요..ㅎㅎ
    감사 합니다..^^
  • 작성자표준언니(47년 인천 부평.여) | 작성시간 26.06.23 은수네님 요즘 서울에서 지내고 있나요?
    29일 여행가는데 취소자가 있는것같던데
    좋은 기회다 생각하고 함께해요.
  • 답댓글 작성자은수네(여 49 서울 서대문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기님 안녕하세요 ㆍ 넘 반갑습니다
    제가 하는 일이 있어 참여할 수 없어요
    배려 진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표준언니(47년 인천 부평.여) | 작성시간 26.06.23 은수네(여 49 서울 서대문구 ) 에구구 요즘 서울에서 지내는가보네?
    언제까지 있을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