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5일]고성 문암리..능파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283 목록 댓글 14

친구들과 송지호 바다하늘길과 문암 해변 바위보러 갔다왔다..
현무암으로 이루어진 바위.
타파니 현상으로 벌집같은 구멍이 슝슝..

우리가 1966년도 초등학교 졸업 했으니 올해 60주년이다..
햐.세월참.
누가 세월허리좀 묶어서 붑잡아주세용..
ㅎㅎ
자주 모이는 친구끼리 출발..

이쁜척 셀카도 찍고..

아직은 나도 청춘이다..
ㅎㅎ
우리님들 모두 젊은 마음으로 오늘도 해피데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장. 전부. 그. 주변이유 .
  • 작성자별빛사랑(66년 안산(여)) | 작성시간 26.06.05 까비언니 너무 즐겁게 사시는거같아요
    제가태어난 년도에 초딩을 졸업하셨네요
    멋진인생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금은 삼척 궁천항..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05 정말 무슨 바위가 저렇게 구멍이 숭숭 뚤렸을까요.
    옆에서 보면 정말 신기할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볼만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