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시간만 나면 친구들과...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작성시간26.06.06|조회수550 목록 댓글 27

마을마다 지자제라서 수입 거리 찾는지.
삼척. 맹방덕봉산 앞입니다..

그리고 다리건너 덕산리
해변에 조형물들.카뉴 타는곳인듯..

거기서 해안따라 쭉쭉.
내려갑니다.
유명한곳은 다들 갔다오셨을것이니
이름없는곳인데도 아름다운곳

바다를 끼고 계속 내려가다가.
삼척의 마지막동네 호산 산속으로.
엘엔지로 인구늘고 대박난 동네..

호산서 8k. 더가면. 이천 폭포가 나옵니다.
첩첩산골 오지마을..

숨은비경..
저는 40년전부터 가끔 들립니다..

유래를보면.

요기 요렇게  셔져 있습니다.
자 그러면 폭포를 볼까요?

물이 얼마나 맑은지 다슬기 뚜가리 가 엄청 많아요..
시원한 물소리를 들어보실까요.

나이 먹었다고 집에만 있으면 도태해 집니다.
움직일수 있을때 움직여야죠..
마지막.
오늘아침 운동길에 찍은 우리집 앞바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 글츄?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06 좋은곳 자꾸 소개해 놓으면
    한가할때 한군데씩 다녀오면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 ㅎㅎ. 어제는. 평창. 별바라기. 움악회. 갔다가 . ㅎㅎ ㅎㅎ
  • 작성자진향( 57년,여, 송파) | 작성시간 26.06.07 주문진 여행 해설사
    루시언냐
    숨은 비경에
    앉아서 덕분에
    구경 잘 합니다
    언니 건강하셔야
    구경 잘 시켜 주시죠
    메모는 잘 해 둡니데이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오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