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토종벌들이 분봉하는 철이랍니다
즉 벌들이 이사하는기간 이지요 나무위에 2만 마리의 토종벌들이 이주하려고
원통에서 나와서 분봉하는중 이라서 벌을받아서 다른새통에 이사를 해주어야 살아갈수 있거등요
오늘도 뜨거운 휴일이라고 하니깐
무더위 조심하셔요
7월 20 일경에 먹을수 있는 산천어네 찰옥수수
천가지의 마비를 낳게 한다는 자연산 천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방장님 즐거운 휴일 입니다
벌받는건 맞자나요 ㅎ
오늘도 대박 나셔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작성시간 26.06.07 우리 이웃집은 벌을 잘못 받아서 다 도망갔대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휴저런 요즘벌들은 식구가 많을겁니다
왠만하면 망에다가 집어 넣었다가
하룻밤 재웠다가 이녀석들이 3일동안 먹은밥이 좀 떨어지면
벌통에 넣어주셔요\
그럼 아마도 기운이 없어서 도망 안갈겁니다~^^ -
작성자작은요정 50년 홍천 여 작성시간 26.06.08 맞네요 두손들고 벌 받는거...ㅎ
분봉하는 시기라
잘 지켜서 받으시고 부자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