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며방에서 홍감자 한박스를 사서 심었는데
먹고싶어서 어제 세포기를 케봤어요 아직은작아요
하지가 좀 남았는데 하지가 지나야지 뿌리식물이 익는다고 하니깐
좀더크겠지요 새로운 한주 월요일 좋은하루 되세요
발전소 관할지역에 살고있어서 우리마을에 제습기가 왔어요 한가구당 한대씩 선물받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시간 26.06.08 홍감자 좋아해 해바다 박스로 사는데 이제는 혼자만 먹으니
남아 비실비실~
3키로 소포장으로 사야겠어요...
캐먹는 감자맛~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시간 26.06.08 그럼 혼자는 소포장이 답이여 ..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반갑습니다
일단은 저는 홍감자가 제일 맛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작성시간 26.06.08 홍감자 이웃에도심는데
우리는 남작만 조금씩 심어요.
반찬 아니고 쪄먹거나 밥에 넣어먹는건 남작이 포근하고 맛있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마져요
남작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