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8일]홍감자를 두포기 켔어요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작성시간26.06.08|조회수362 목록 댓글 21

시며방에서 홍감자 한박스를 사서 심었는데

먹고싶어서 어제 세포기를 케봤어요 아직은작아요
하지가 좀 남았는데 하지가 지나야지 뿌리식물이 익는다고 하니깐

좀더크겠지요 새로운 한주 월요일 좋은하루 되세요

발전소 관할지역에 살고있어서 우리마을에 제습기가 왔어요 한가구당 한대씩 선물받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08 홍감자 좋아해 해바다 박스로 사는데 이제는 혼자만 먹으니
    남아 비실비실~
    3키로 소포장으로 사야겠어요...

    캐먹는 감자맛~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 작성시간 26.06.08 그럼 혼자는 소포장이 답이여 ..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반갑습니다
    일단은 저는 홍감자가 제일 맛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08 홍감자 이웃에도심는데
    우리는 남작만 조금씩 심어요.
    반찬 아니고 쪄먹거나 밥에 넣어먹는건 남작이 포근하고 맛있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져요
    남작이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