밭둑에 한포기 심었더니
주렁주렁 이걸 따서 가락시장 가야하나
샴실 뒷산에 왕보리수 나무 한그루 있는데 올해도 주렁주렁
돌나물을 화분에 심어놨더니
꽃이 만발하니 너무 이뻐요
머위로 장아찌 담갔더니
아삭아삭 맛있어요
저녁에 친구랑둘이서 감자전집 갔어요
1인 2적 올해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문득 고개들어 쳐다보니 달력이
반이나 넘어갔어요
세월이 유수같다 해야하나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유네스코에 등재되어 있는
가장 유명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풍성한 강릉 단오제
구경오세요
이래저래 매듭져 있는것들이
있으면 단오 구경오세요
막혔던 모든것들이 술술 풀어질꺼예요
저는
15일 저녁 주민자치센터 발표
17일 저녁 신대통길 길놀이
19일 오전 풍물놀이 경연대회
요기 나가요 ㅎ
작년까지는 난타를 했는데
올해는 풍물을 합니다
풀리니 단오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시간 26.06.09 먹거리 풍성함이
풍요롭게 느껴집니다.^^ -
작성자은파(53년 .강원 홍천. 여 작성시간 26.06.09 숲님 보려면 날짜 찍어서 가야겠네요
복분자 왕보리수 농사잘하셨수 침고이네 ㅎㅎ -
작성자풀향기 (56년 서울 관악 여) 작성시간 26.06.09 딸기도 보리수도 풍성하네요
풀리니 단오다
단오 구경거리 많을텐데.....
엄청 부지런하십니다
즐건시간되세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작성시간 26.06.09 가까우면 후딱 다녀 오고 싶은데
멀고 바쁘고요~^^ -
작성자콩마당(60년 강원정선군 여) 작성시간 26.06.09 항상 부지런하고 알차게 사는 우리 더불어님
이제는 단오장까지 진출하셨군요.^^
항상 멋진 삶 응원 만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