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잘못 지났는지. 다육이가 비실비실 ..
그래서 다육이 영양제 듬쁙 주었더니.
요즘 아주 힘이나나 봅니다..
어제저녁 데크위에 화분에 땅도 흙이라고 잡초가 올라와서 잡초제거 하고 내눈에는 이뻐서 찍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우리님들 요 아이들처럼 싱싱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빙고..정답입니당..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시간 26.06.10 애들이 보약값 해주니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수수야.너만큼 발랄하단다..ㅎㅎ
-
작성자하구언(45.부산.남) 작성시간 26.06.12 우리집 다육이는 비실비실하다가
이 세상이 싫은지 하늘 나라로 ㅜㅜ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에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