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10일]내눈에는..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468 목록 댓글 16

겨울잘못 지났는지. 다육이가 비실비실 ..
그래서 다육이 영양제 듬쁙 주었더니.
요즘 아주 힘이나나 봅니다..

어제저녁 데크위에 화분에 땅도 흙이라고 잡초가 올라와서 잡초제거 하고 내눈에는 이뻐서 찍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우리님들 요 아이들처럼 싱싱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빙고..정답입니당..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10 애들이 보약값 해주니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수야.너만큼 발랄하단다..ㅎㅎ
  • 작성자하구언(45.부산.남) | 작성시간 26.06.12 우리집 다육이는 비실비실하다가
    이 세상이 싫은지 하늘 나라로 ㅜㅜ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에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