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임자 검은참깨 심었어요
두군데 심었는데 먼저심은밭에는 참깨싹이 나왔어요
요즘 들판에 심어놓은 농작물들이 하루가 다르게 덩굴도 올라가고 여가리순도 잘라주고 출퇴근하면서 짬을내어서 하느랴 많이바쁘네요
어젯밤에 비가좀 내렸는데 이왕이면 조금더 내렸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우리밭에 농작물들 둘러보시고 흴링하는 하루되세요
흙임자 검은참깨
오이 상추
애호박
가지
고추
찰옥수수
홍감자 케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나 말입니다
비도 아닌것이 소리만 요란했어요~^^ -
작성자호두과자(57.천안.여) 작성시간 26.06.11 저는 해마다 흑임자 고물에 쑥 많이 넣고
인절미 해서 사둔네 어른들 보내는데
아마도 방앗간에서 고물 해주는것은 중국산 흑임자 일듯 합니다
그나저나 귀한 흑임자도 심으셨나봐요
여튼 몸조심 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호두과자님 반갑습니다
아무래도 방앗간에 나오는 흙임자는 중국산이겠지요
이제점점 국산이 없어지고 귀한종자가 되어가고 있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들국화 ( 여)(전북 양안 57 ) 작성시간 26.06.11 어쩜 깔끔하게 하실까
꽃들도 예쁘게 잘키우시고~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