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12일]금요일 시작해봅니다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작성시간26.06.12|조회수198 목록 댓글 7

찰옥수수도 많이컸고 보리수도 익었고 바쁜 유월입니다
어제밤에 아주조금 내린비가 가뭄헤갈에는 별로도움이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먼지는 제거되었을것 같아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12 푸짐한 먹거리에 눈길이 머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수수님 반갑습니다
    해물찜 인데 먹을만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 작성자통골농원(54년강원인제 여) | 작성시간 26.06.12 먹거리가 푸짐 합니다
    ㅎ ㅎ 저걸 다 자시면
    뚱띠 되여
    시원한 금요일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런데 3명이서 다먹었어요 ㅋㅋ
    해물이라서 아마도 살은 안찔것 같아요~^^
  •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 작성시간 26.06.12 어이쿠 .. 늣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