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옥수수도 많이컸고 보리수도 익었고 바쁜 유월입니다
어제밤에 아주조금 내린비가 가뭄헤갈에는 별로도움이 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먼지는 제거되었을것 같아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시간 26.06.12 푸짐한 먹거리에 눈길이 머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수수님 반갑습니다
해물찜 인데 먹을만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
작성자통골농원(54년강원인제 여) 작성시간 26.06.12 먹거리가 푸짐 합니다
ㅎ ㅎ 저걸 다 자시면
뚱띠 되여
시원한 금요일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런데 3명이서 다먹었어요 ㅋㅋ
해물이라서 아마도 살은 안찔것 같아요~^^ -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시간 26.06.12 어이쿠 .. 늣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