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13일]강원님들이요..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작성시간26.06.13|조회수577 목록 댓글 31

출석부 돌아가며 좀 올립시다요.
산천어님과 나만주야장차 올리면 식상해요..
그리고..
출석부 올렸졌다고 글 못 쓰라는거 없어유.
그날 한개 올리는것이 아니라 누구든 그냥 편하게 소식전해주세요..
오늘 이 방장은 친구모임 있어서 횡성갑니다..
새꼬시와 야채 듬쁙 들고서..

그리고 어제 입양한 아이들..

스토 케시아..

무스토벨라.

초호화


또..건조기안에서 주운 아이들..

ㅋㅋㅋ..
아직 누구 주머니에서 나온건지는. 아무도 몰라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묘정낭자 56년서울강서구 | 작성시간 26.06.14 까비 [54년 여 주문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인드라(50년 경남 진주 여 ) | 작성시간 26.06.13 건조기에서 나온 수입금ㆍ
    본인것 일 확율 백퍼ㆍㅎ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언니..만원은 아들거.
    삼천냥은 까비거..
    까비가 다 꿍쳤네용..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13 건조기 안에서도 돈 벌고 괜찮네요.
    꽃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 그러거 말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