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축구를 볼때!~~~

작성자김자영(56년생,강원도 정선)|작성시간26.06.13|조회수524 목록 댓글 12

축구를 볼때는 치맥이 진리

12일 축구인데 무슨노므 생각으로 11일인줄 알고 배달이 안되는 동네 인지라 10일 사북가서 치킨 사오고!~~~

오모나 12일 입니다.

나는 11일이 금요일 인줄...

 

아뭏든 11일 치킨은 라오스 일군들 먹이고...

윗집 아줌씨 냉동실 털어서 매운 닭찜

센쓔 보소!~~~

축구 좋아하는 싸부꺼 까지

 

닭다리가 3개 밖에 없어서 어묵까지 추가

 

아는 사람들 끼리 이름을 날리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2021년 4월에 일본에서 첫 출시 후 인기를 끌면서 한국에서도 아사히 생맥주 캔이라니

맥주 애호가들은 입맛을 다시는 소식

한국에 들어 오기까지 기다린 다는건 내가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그다음은 생략!~~~

이젠 한국 편의점 에서도 구할수 있습니다.

아직 비싸요, 울 동네 편의점은 340ml에 3,000원

ㅠㅠㅠ처음에는 몇박스씩 보내 주었는데, 인간들이 이젠 무뎌져서!~~~

알아서 잘 살아라 하는 방치 수준 입니다.

처음에는 산골에서 우찌 살래 하면서 울고 불고 하더니만...

아사히는 뚜껑 열자마자 거품이

확! 올라와서 주의해야 해요.

잘못하면 거품만 반입니다,생맥주 기계 처음 가동하면

거품만 주구장창 나오는 느낌^^

요 맥주는 꼭 6시간 이상 냉장을 해야 맛 있습니다.

 

이겼습니다.

장하다!!!~~~우리 선수들 다음주 멕시코 전 에는 더 확실히 준비해서 응원 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튭 찾아 보면서 어제의 심장 쫄깃함을 음미 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자영(56년생,강원도 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맛있는 맥주 인데...울 동네 편의점은 너무 비쌉니다.
    도시 큰 마트에 박스로 사면 저렴 하다고 하는데...
  • 작성자미연.(56경기광주.여) | 작성시간 26.06.13 아사히 생맥주 맛에 빠져있는 일인~
    이마트가면 네 캔에 만원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김자영(56년생,강원도 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태백에 이마트 있는데...
    내일은 교회 갔다가 이마트로 쓩!~~~
    교회가면 이마트 3분의1은 간 거리 입니다.
    아!~~~일요일 이마트 하나? 전화 해 봐야 겠습니다.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13 축구는 정말 짜릿하게 잘 이겼습니다.
    처음에 한골 내 줬을때는 우울했는데
    역전승이라는 즐거움을 선사해줬어요.

    다음경기는 아침이라 못 보네요.
    오이 따야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김자영(56년생,강원도 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전 10시 이니 1시간 일찍 일 시작 하세요^^
    우리의 응원이 우리 선수들 기 팍팍 살려 줍니다.
    ㅎㅎㅎ싸부 어머님이 가들이 우리가 응원 하는지 어찌 아냐고?
    그래도 기운이 있으니 실황으로 응원 해야 한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