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곤드레밥과 고등어의궁합..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406 목록 댓글 10

요즘 까비는 정선 자영님네 곤드레로 밥짖고 까비네 고등어 구워서 한끼 맛나게 먹는버릇이 생겼다..

처음엔 곤드레밥지어서. 간장비빕 .
고추장비빕 ..
몇끼먹으니 식상하다.
밥비벼먹다보니. 구워놓은고등어 한마리가 보인다.

그냥 암 생각읍시 고등어 한쪽 띠어서 곤드레밥 위에 놓아서 먹어봤다..
오잉?
이기무슨맛?
눙알이 번쩍 뛴다..
세상에 그 어떤 곤드레 밥보다.
세상에 그 어떤 고등어구이보다.
느으무 맛나다..

우리님들이요..

속은셈치고 곤드레밥 지어서 고등어 한쪽 올리고 밥솨봐요..


자영님네 곤드레아니라도
까비네 고등어 아니라도.
마트가면 다 있잖아요..

밥맛 잃으신 님들 까비가 강추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엉..너무 맛나드라..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15 정말 맛있겠어요.
    해먹고 싶어도 남편이 나물밥은 쳐다도 안보니
    혼자 먹겠다고 할수도 없고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혼자라도 해먹어.왜 남편위주야?나는 내가 먹고싶은대로 해 먹는다.
  • 작성자들국화 ( 여)(전북 양안 57 ) | 작성시간 26.06.15 묵나물 불려서 밥하신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