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15일]쉬어라!~~~

작성자김자영(56년생,강원도 정선)|작성시간26.06.15|조회수413 목록 댓글 9

라오스 일군은 비 안오면 무조건 일 할려고 합니다.

야!!!~~~일요일은 쉬어라^^

비 오면 쉰다고 일 하겠다는 걸 꼬셔서 쉬어라!~~재충전 해야 또 일 잘할수 있어

 

돈 벌겠다고 왔지만 너무 일만 하면 몸이 삐그덕 할수가 있다.

아이고야!!!~~~냉동실 고기가 없습니다.

뒤져보니 닭 목살이 나옵니다.

 

잘 먹네요^^

아무리 돈 벌려고 왔지만 적당히 쉴때는 쉬어야지...

오늘은 카페 쇼핑 해야 겠습니다.

고기를 채워 두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15 이타적인 베품을 아는 고도의 이기주의자...

    자영님은 멋쟁이~👍
  • 답댓글 작성자김자영(56년생,강원도 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똑띡이 운영자님이 멋쟁이라 하니 기부니가 좋아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15 여기도 한 집 필리핀 두형제 해마다 쓰는집 있는데
    그집은 라면 한끼를 안 해주고 일꾼들이 알아서 다 해결하는거 같더라고요.
    자영님네 라오스일꾼은 전생에 나라를 구해놓고 왔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자영(56년생,강원도 정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계절일군 그렇게 정 해져 있는데...
    보면 짠 합니다.
    한국물가에 진짜 짠돌이 입니다.
  •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 작성시간 26.06.15 월요일 출석합니다
    맛있는 고기한점 먹고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