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가뭄이 너무나도 길어서 들깨모종도 감자옥수수도 비를기다리고 있어요
화천엔 비가필요해요 화천으로 비좀 보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시간 26.06.16 안타까워요.ㅠ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나 말입니다
안타까워요
중간에 비가 한방울이라도 내리면 얼마나 좋으련만
담주까지 기다려봅니다 -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 작성시간 26.06.16 온다 온다 온다 해서
기다리는데
우리도 물 퍼주면서 옥수수 심었어요
애마르는 농부의 맘을
하늘은 알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휴 세상에나 옥수수에는 스피링쿨러가 물주고있어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작성시간 26.06.17 다른해엔 지금쯤 장마 이야기가 나와야 하는데
올해는 그냥 냅다 가물기만 해서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