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16일]화천으로 비좀보내 주세요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266 목록 댓글 20

봄가뭄이 너무나도 길어서 들깨모종도 감자옥수수도 비를기다리고 있어요
화천엔 비가필요해요 화천으로 비좀 보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16 안타까워요.ㅠ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나 말입니다
    안타까워요
    중간에 비가 한방울이라도 내리면 얼마나 좋으련만
    담주까지 기다려봅니다
  •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 | 작성시간 26.06.16 온다 온다 온다 해서
    기다리는데
    우리도 물 퍼주면서 옥수수 심었어요
    애마르는 농부의 맘을
    하늘은 알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휴 세상에나 옥수수에는 스피링쿨러가 물주고있어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17 다른해엔 지금쯤 장마 이야기가 나와야 하는데
    올해는 그냥 냅다 가물기만 해서 걱정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