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풀리니 단오다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153 목록 댓글 13

아주 유~~~명한 강릉단오제를
어제 시작했어요
전 신나는 풍물공연을 했어요
젤로 신났다는 ㅎ

볼것 즐길것 먹을것 풍성한
강릉단오
마카 구경오세요

루비 반지 하나 장만했어요 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옥계할매 (1957 강릉 여) | 작성시간 26.06.17 더불어 숲(66년.강릉.여) 사물 놀이를 즐겨봤는데 요즘도 하고있겠지요?
    많이 즐기다오세요
  •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ㅎ 난 오늘 갈거다 ...

    우선 한바퀴 돌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 지냑에 봬요
    주문진은 올해도오징어
    선물 풀겠지요
    우린 행진 8번째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 작성시간 26.06.17 더불어 숲(66년.강릉.여) 참여하라고 전화와서..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17 가보고는 싶은데 마음뿐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