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유~~~명한 강릉단오제를
어제 시작했어요
전 신나는 풍물공연을 했어요
젤로 신났다는 ㅎ
볼것 즐길것 먹을것 풍성한
강릉단오
마카 구경오세요
루비 반지 하나 장만했어요 하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옥계할매 (1957 강릉 여) 작성시간 26.06.17 더불어 숲(66년.강릉.여) 사물 놀이를 즐겨봤는데 요즘도 하고있겠지요?
많이 즐기다오세요 -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ㅎ 난 오늘 갈거다 ...
우선 한바퀴 돌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 지냑에 봬요
주문진은 올해도오징어
선물 풀겠지요
우린 행진 8번째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시간 26.06.17 더불어 숲(66년.강릉.여) 참여하라고 전화와서..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작성시간 26.06.17 가보고는 싶은데 마음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