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양파 봉사해주고 왔어요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작성시간26.06.18|조회수275 목록 댓글 8

요즘 양파뽑아서 잘라서 말려야하는
작업을하는데 손이많이 가는 작업이라서 농협 농가주부 모임회원들과 지도계 직원들과 함께
아침6시에 작업시작해서 2시간동안 봉사해주고 출근했어요
날씨가 너무나도 뜨거워서 아침 일찌감치 작업하고 출근해야되는 회원들이라서 보람찬일을 해주고 출근하니깐 쥔장도 좋아하셨어요

저장용 양파

수리취떡

송아지를 낳았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감사합니다
    김치전 드시고 오세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18 더운데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여목(58 충북제천 여) | 작성시간 26.06.18 출근전 2시간이면
    많이 바쁘셨을텐데
    보람된 봉사로 좋은 일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네 보람된 봉사였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