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 불꽃놀이
5월에 뜨는 저달은
단오그네 뛰는달
오늘은 단오날
전 풍물경연대회 나가요
한바탕 신명나게 놀아봅니다
마카 뜨거운 햇볕에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으랏차차 홧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언니 주문진 엄청 잘했어요
장려상 받던데요
더잘한 우리 구정은
2등 우수상 받았어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시간 26.06.19 더불어 숲(66년.강릉.여) 구정이 잘했구나..축하해..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작성시간 26.06.19 풍물놀이 신나게 즐기고 오세요.
-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시간 26.06.19 축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