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19일]오늘도 맑음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 목록 댓글 16

단오 불꽃놀이

5월에 뜨는 저달은
단오그네 뛰는달
오늘은 단오날

전 풍물경연대회 나가요
한바탕 신명나게 놀아봅니다

마카 뜨거운 햇볕에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으랏차차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언니 주문진 엄청 잘했어요
    장려상 받던데요
    더잘한 우리 구정은
    2등 우수상 받았어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 작성시간 26.06.19 더불어 숲(66년.강릉.여) 구정이 잘했구나..축하해..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19 풍물놀이 신나게 즐기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더불어 숲(66년.강릉.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루종일 뛰고해도 피곤하지가 않네요 ㅎ
    2등했어요 하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 작성시간 26.06.19 축하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