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20일]하얀올들깨 심었어요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작성시간26.06.20|조회수202 목록 댓글 11

바로어제 900평 메마른땅에 한얀올들깨 심었어요

화천농협 농가주부 모임회원들과 화처농협 김명규 조합장과

지도계직원들이 총동원해서 메마른땅에 물까지 주면서

아침5시반부터 8시반까지 3시간을 봉사해주셨어요

특히 무거운 비료7포를 등짐에 지고 옴계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는데

밤새비까지 내려주니깐 딱맞추어서 너무나도 감사했어요

화처농협 농가주부 회원들과 화천농협 김명규 조합장 님과
지도계 직원들

몇달동안 가물어서 땅이 메말라서
물을주고 심어야지 뿌리가 안죽는다고 세명은 물을주었어요

아침 5시반부터 시작인데 너무나도 더웠어요

하얀 올들깨

 

 

하얀 올들깨 일반들깨랑 똑같아요
특히 요리할때 깨소금용 들깨차용
등 너무나도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네 ~
    그러니깐요
    우리도 어제 호미로 땅을파는데 먼지가나서 물을주고 심었어요
    밤새내린비로 인하여 한달동안 메말랐던 땅속까지 물이들어갔을것 같아서 너무나도 흡족합니다
  • 작성자통골농원(54년강원인제 여) | 작성시간 26.06.20 제때 들깨모종 잘 했내요
    비가 내일 까지 온다고 하니
    모살이 잘 하겠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아주기분이 너무나도 좋아요 그동안 등짐지고 물주면서 들깨모종 키우느랴 넘 힘들었거등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금낭화(60년.강원화천.여) | 작성시간 26.06.20 어휴 산에도 먼지가폴폴나던데. 어제같은날씨에
    고생햇구먼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네 고생많이 했습니다
    그래도 고맙게도 비가내리니깐 참 다해이고 감사한 일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