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은 온도가 좀낮아서 자귀나무꽃이 이제서야 피고있어요
너무나도 예쁘네요
봄배추를 심었는데 속이꽉차서 뽑아서 쌈싸서 먹었더니 아주 고소하고 맛있네요
좋은화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나 말입니다
넘 이뻐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작성시간 26.06.23 우리도 오이밭가에 배추몇포기 심었던거
다 뽑아다 백김치 담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참 잘하셨어요~^^
-
작성자콩마당(60년 강원정선군 여) 작성시간 26.06.23 자귀나무꽃은 멀리서 봐도 정말 아름답지요.
국수 한 그릇 후루룩~~냠냠^^ -
작성자들국화 ( 여)(전북 양안 57 ) 작성시간 26.06.25 자귀꽃이피면 본격여름시작 장마시작이라는데
이쁘죠
배추도 통통 맛있게 키우고 예뿐꽃들도 잘키우고
금손 인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