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23일]자귀나무꽃 이피었어요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8 목록 댓글 16

화천은 온도가 좀낮아서 자귀나무꽃이 이제서야 피고있어요
너무나도 예쁘네요
봄배추를 심었는데 속이꽉차서 뽑아서 쌈싸서 먹었더니 아주 고소하고 맛있네요
좋은화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나 말입니다
    넘 이뻐요~^^
  • 작성자해진(55년 화천,여) | 작성시간 26.06.23 우리도 오이밭가에 배추몇포기 심었던거
    다 뽑아다 백김치 담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63년생 강원.화천.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참 잘하셨어요~^^
  • 작성자콩마당(60년 강원정선군 여) | 작성시간 26.06.23 자귀나무꽃은 멀리서 봐도 정말 아름답지요.
    국수 한 그릇 후루룩~~냠냠^^
  • 작성자들국화 ( 여)(전북 양안 57 ) | 작성시간 26.06.25 자귀꽃이피면 본격여름시작 장마시작이라는데
    이쁘죠
    배추도 통통 맛있게 키우고 예뿐꽃들도 잘키우고
    금손 인정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