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 봐야 하는디요.
예수강림 하시는 빛 줄기 같았어요.
너무 황홀해서 아들보고 차 세우라하고 찍었습니다..
파도는 산더미같은데 위 하늘은 구름이 갈라진 사이로 햇살이 저렇게 폭포 처럼 쏟아 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나도 귀한 모습 표착..
-
작성자은파(53년 .강원 홍천. 여 작성시간 26.06.24 와우!
햇빛폭포 멋짐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멋지쥬?
-
작성자들국화 ( 여)(전북 양안 57 ) 작성시간 26.06.25 멋진모습 실제는 웅장했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엄청 났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