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도 지역방

오늘 바다에 폭포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478 목록 댓글 34

눈으로 봐야 하는디요.
예수강림 하시는 빛 줄기 같았어요.
너무 황홀해서 아들보고 차 세우라하고 찍었습니다..



파도는 산더미같은데 위 하늘은 구름이 갈라진 사이로 햇살이 저렇게 폭포 처럼 쏟아 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나도 귀한 모습 표착..
  • 작성자은파(53년 .강원 홍천. 여 | 작성시간 26.06.24 와우!
    햇빛폭포 멋짐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멋지쥬?
  • 작성자들국화 ( 여)(전북 양안 57 ) | 작성시간 26.06.25 멋진모습 실제는 웅장했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까비 [54년 여 주문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엄청 났어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