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운영자 수수
답글로 인사드립니다
부족하기 이를 데 없는데
선배님들은 저를 참 잘 봐주십니다
선임해 주심에 감사해
신중히 생각하고 결단해
운영자의 줄에 서기로 하였습니다
알다시피
이미 시며의 단단함과
지켜온 구력이 만만찮음을
회원분들은 다 아시지요
끌어주시는 지기님 이하 운영자, 게시판 지기님들과
밀어주시는 회원분들이 다수 존재하시기에
시며라는 큰 수레바퀴는
험한 흙길도
다듬어진 아스팔트도
무리 없이 굴러갑니다
그러나
잘 굴러가는 바퀴에도
동력이 필요하고
반듯이 봉사라는 힘이 합해져야 함도 모두 아십니다
수수는
지금까지 잘 다듬고 다져놓은 선배님들의 노고에 노력(행함)이라는
에너지를 쓰겠습니다
연료가 되어 잘 태울 겁니다
선배님들
많이 격려해 주셨고
따뜻이 환영해 주셔 고맙습니다
지기님의 뜻과
선배 운영자님들의 역할에
보조자의 위치를 지키겠습니다
오랜 기간
지켜오고 다져진
카페가 흐트러짐 없이 유지되게 잘 보조하겠습니다
승질드러버
가끔 욱~하는 수수를
잘 자제시켜 주세요~😝
진심
감사하고
무지무지
싸랑합니다~~♡
막내 운영자 수수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어머나
반가운 미도언니
잘 지내시죠~
칭찬과 응원글
황송하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소운(小芸) (59, 인천 여)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제야 봤습니다
늦게라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대로의 열정과 모습으로
시며방 식구들과 좋은인연이길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소운님
축하해 주셔 진심 고맙습니다
말씀대로 좋은 인연들과
좋은시간 엮으며
함께 잘 지낼게요~♡ -
작성자이레나,52,동작구,여 작성시간 26.06.23 수수님 운영자 되심축하드립니다!!!
저는 초보회원입니다
여행길에서 자주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이레나님 반갑습니다
여행길에서 반갑게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