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회원님들!!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운영자에 합류한 풀향기입니다
부족한 저를 운영자로 선임 해 주신
표준언니 지기님과 오르리 운영자님
슈가 운영자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축하해 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운영자란 감투가 아닌 질 좋은 카페로
만들어 가는 봉사자라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않고 중심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되겠슴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풀향기 (56년 서울 관악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소운님 반가워요
인천방때도 반가웠지요
축하 고맙습니다 -
작성자대상(52년서울수유.여) 작성시간 26.06.17 축하해요 ᆢ
-
답댓글 작성자풀향기 (56년 서울 관악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대상언니 축하 고맙습니다
걷기에서 얼굴 보여주세요...^^ -
작성자이레나,52,동작구,여 작성시간 26.06.23 풀향기님 축하드립니다~~
저는 가입한지 얼마안된 새내기회원입니다
여행길에서 자주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향기 (56년 서울 관악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반갑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여행도 좋고
현제 걷기방장 겹임이니
시간되실때 걷기도 함께해요
이번. 목요일(25)남산 공지 올 라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