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 ㅡ승자가 있으면 패자도 있다
승 ㅡ승리자는 박수
페자는 위로를
장 ㅡ장미꽃 처럼 예쁘게 평등하게
구 ㅡ구만리길 어렵지만 서로 헐뜯지 말고 성실하게 임해주길 바란다
오르리 방장님 작품 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연우(59/ 경기분당/여) 하늘의 뜾대로가 우선
순리대로 ㅎㅎㅎㅎ
저녁 맛나게 드시어요
모처럼 생물갈치 구이 해서 먹었어요 ㅎ -
작성자반딧불(53년 충남논산) 작성시간 26.06.03 승~~승리하기 위해서 열심히 한다.
승~~승자가 되었을 때 그 느낌은 정말 좋겠지요.
장~~장시간 동안 선거 운동 했으니
구~~구성진 웃음소리 한숨소리가 교차 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승자와 패자는 반듯이 있지만 그냥 받아들이며
성실한 나라일꾼이 되어주길 바랄뿐입니다~~~ㅎ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시간 26.06.03 승..승패를 가르는 날 모두 투표 하셨겟지요
승..승자는 교만 하지 말고 나라에 봉사 하는
장..장한 마음으로 임해 주었으면 자기 임무
구..구석구석 살펴 가며 국민에 발이 되여 주길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국민의 발이 되어주길 간절한 맘으로 결과 지켜봐야지요 ㅎ
진골언니 저녁 맛나게 드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