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3일]승승장구 ㅡ성실하자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작성시간26.06.03|조회수170 목록 댓글 40

승 ㅡ승자가 있으면 패자도 있다
승 ㅡ승리자는 박수
페자는 위로를
장 ㅡ장미꽃 처럼 예쁘게 평등하게
구 ㅡ구만리길 어렵지만 서로 헐뜯지 말고 성실하게 임해주길 바란다

오르리 방장님 작품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연우(59/ 경기분당/여) 하늘의 뜾대로가 우선
    순리대로 ㅎㅎㅎㅎ
    저녁 맛나게 드시어요
    모처럼 생물갈치 구이 해서 먹었어요 ㅎ
  • 작성자반딧불(53년 충남논산) | 작성시간 26.06.03 승~~승리하기 위해서 열심히 한다.

    승~~승자가 되었을 때 그 느낌은 정말 좋겠지요.

    장~~장시간 동안 선거 운동 했으니

    구~~구성진 웃음소리 한숨소리가 교차 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승자와 패자는 반듯이 있지만 그냥 받아들이며
    성실한 나라일꾼이 되어주길 바랄뿐입니다~~~ㅎ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03 승..승패를 가르는 날 모두 투표 하셨겟지요
    승..승자는 교만 하지 말고 나라에 봉사 하는
    장..장한 마음으로 임해 주었으면 자기 임무
    구..구석구석 살펴 가며 국민에 발이 되여 주길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국민의 발이 되어주길 간절한 맘으로 결과 지켜봐야지요 ㅎ
    진골언니 저녁 맛나게 드시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