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전진하는 시며카페
화~ 화목이 우선이죠
하~ 하루하루 편안하게
자~ 자유를 누립시다
즐거웁게 자유롭게 평화를 누립시다 ㅎㅎ
얼씨구나 좋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도 호롱불밑에서 자랐습니다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시간 26.06.06 전..전철을 타려면 뻐스 한번 타야해
화..화곡역은 5호선 7호선을 까치울
하..하루 여행 가려면 새벽 일찍 어려워
자..자다 깨면 잠도 잘 못자 -
답댓글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진골언니 반갑습니다
언니는 대단하신분입니다
이렇게 글도 쓰시고요
늘 건행하세요 ^^~♡ -
작성자채원(58 인천) 작성시간 26.06.07 전화하자
전
합니다 저 잘 있다구요
화
사한 일상의
불 지피며 행복하다구요
하
지만 때로 불편한곳이 나타나기도 해요
자
고로 몸을 조금씩 움직여 주는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