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전화하자 ~ 안전사고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작성시간26.06.06|조회수337 목록 댓글 34


전~ 전진하는 시며카페

화~ 화목이 우선이죠

하~ 하루하루 편안하게

자~ 자유를 누립시다

즐거웁게 자유롭게 평화를 누립시다 ㅎㅎ
얼씨구나 좋습니다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호롱불밑에서 자랐습니다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06 전..전철을 타려면 뻐스 한번 타야해
    화..화곡역은 5호선 7호선을 까치울
    하..하루 여행 가려면 새벽 일찍 어려워
    자..자다 깨면 잠도 잘 못자
  • 답댓글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진골언니 반갑습니다
    언니는 대단하신분입니다
    이렇게 글도 쓰시고요
    늘 건행하세요 ^^~♡
  • 작성자채원(58 인천) | 작성시간 26.06.07 전화하자



    합니다 저 잘 있다구요



    사한 일상의
    불 지피며 행복하다구요



    지만 때로 불편한곳이 나타나기도 해요



    고로 몸을 조금씩 움직여 주는것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채원님 저는 지금 집에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