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8일]파도소리-바람소리

작성자수수 (61일산 여)|작성시간26.06.08|조회수120 목록 댓글 34

파-파도 치는 동해바다

도-도시를 떠나 그 곳에 가고싶어요

소-소문없이 슬쩍 가기엔 거리가 좀 멉니다

리-리듬처럼 출렁이는 파도소리가 들리는듯 하네요.^^

곧 바다로 강으로 피서 갈 시기가 다가 옵니다
이제는 바다,강보다
계곡이 좋은거 나만 그런가요?ㅎ

시며님들
오늘도 행복 가득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하늘이라는 도화지에 구름이 그려내는 명작입니다.^^
  •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 작성시간 26.06.08 파 ㅡ파도 심고
    도 ㅡ도회지 아닌 시골스런 우리집
    소 ㅡ소소한 재미도 있고
    리 ㅡ리얼하게 채소밭은 풀벌레 소리만 나네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사람냄새 물씬나는 의왕시~~~♡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 작성시간 26.06.09 파 ㅡ도 소리 듣고싶고 물결도 보고 싶지만
    도 ㅡ망치듯 혼자 못 가니 참아야지요
    소 ㅡ리없이 당근에 올라온 실내 자전거
    리 ㅡ유없이 우리것 내놓고 챙겨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
    챙겨오셨으니 잘 사용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