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10일]해외여행 ㅡ국내여행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작성시간26.06.10|조회수181 목록 댓글 36

해 ㅡ해외여행도 좋아요
외 ㅡ외국도 좋지만 한국이 멋져요
여 ㅡ여유로운 생활 하시는 시며님들
행 ㅡ행복을 만들어가려면 ,건강이 최고입니다

보리수 한개따먹었어요

우리나라 좋은나라

나리나리 예쁜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두분이서 손잡고 즐거운여행 다녀오세요 ㅎ
    멋지어요
  •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 작성시간 26.06.10
    해 ~ 해는 어느사이 서산 넘어가네

    외~ 외로움이 몰려와 눈물이 고이네

    여~ 여보세요 나도 한땐 날라다녔다오

    행~ 행여나 누가 찾아와 날 달래줄까나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외로움을 달래주는 오월이가 있잖아요 ㅎㅎㅎ
    한강버스타고 벤치에서 도시락도 먹고 끝가지 모시고 지하철 타며 안양에서 빠이빠이 언니 낼 또 만나요~~~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0 해..해맑고 쨍쨍해도 친구랑 산책하면
    외,,외롭지 안고 산 그늘이 시원해
    여..여름에는 조금 걷고 그늘에서
    행,,행복한 이야기 나누다 내려 와요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우와 친구분과 션한 나모 그늘에서 도란도란 야기나누시며 좋은시간 되셨군요
    언니 잘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