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ㅡ해외여행도 좋아요
외 ㅡ외국도 좋지만 한국이 멋져요
여 ㅡ여유로운 생활 하시는 시며님들
행 ㅡ행복을 만들어가려면 ,건강이 최고입니다
보리수 한개따먹었어요
우리나라 좋은나라
나리나리 예쁜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두분이서 손잡고 즐거운여행 다녀오세요 ㅎ
멋지어요 -
작성자순덕 (53년 안양 여 ) 작성시간 26.06.10
해 ~ 해는 어느사이 서산 넘어가네
외~ 외로움이 몰려와 눈물이 고이네
여~ 여보세요 나도 한땐 날라다녔다오
행~ 행여나 누가 찾아와 날 달래줄까나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외로움을 달래주는 오월이가 있잖아요 ㅎㅎㅎ
한강버스타고 벤치에서 도시락도 먹고 끝가지 모시고 지하철 타며 안양에서 빠이빠이 언니 낼 또 만나요~~~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시간 26.06.10 해..해맑고 쨍쨍해도 친구랑 산책하면
외,,외롭지 안고 산 그늘이 시원해
여..여름에는 조금 걷고 그늘에서
행,,행복한 이야기 나누다 내려 와요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우와 친구분과 션한 나모 그늘에서 도란도란 야기나누시며 좋은시간 되셨군요
언니 잘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