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11일]국내여행ㅡ건강하자

작성자산두리(51 안양 여)|작성시간26.06.11|조회수118 목록 댓글 22

국ㅡ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내ㅡ내가 친구랑 셋이서 휘리릭 전라도로
여ㅡ여행계획을 잡았어요
행ㅡ행여나 무슨일이 없음 좋겠어요

차를 마시며 먼산을 쳐다보니
밤꽃이 하얀눈이 내린듯 예쁘네요


오늘도 무척 뜨거울듯 합니다
한낮에는 모자와 썬그라스는
기본 입니다
오늘 여행방 가시는 님들 사진으로 대리
만족 합니다
다들 대단하신 시며님들 입니당~

어제는 한강으로 오늘은 여행으로~
부러우면 지는거라지만~^^
많이 부럽소~
잘 다녀 오시요~ㅎ



건강 잘 챙기시며 오늘도
으싸으싸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두리(51 안양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채원님
    짱 입니다
    저는 여름휴가를 전라도 일주 하고
    싶습니다
    여자들이 그때되면 핑계가 많치유
    지금부터 혼자간다구 생각하구
    있어요
    누구랑 간다구 했다가 즤도 포기 했어요
    올해는 애마로 혼자라도 요이땅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원(58 인천) | 작성시간 26.06.11 산두리(51 안양 여) 전라도가 즤 고향인디라
    진짜 볼것 많고 먹거리도 좋은곳이 전라도 아니것어라
    세월아 네월아 다녀오십쇼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1 국..국내 여행이라도 열심히 다니려 했는데
    내..내 몸이 부실해 지니 맘대로 안돼
    여..여행도 건강하고 젊어서 다녀야 해
    행..행동이 느려지니 따라 다니기도 버거워
  • 작성자유정 지기호 (54년 평택 남) | 작성시간 26.06.11 국내 여행


    국경을 넘지 않아도
    구석구석 발길 닿는 곳이
    많기에


    내일이라도 못 가본 곳을
    찾아 나선다면 풍경은 나를
    기다릴 것이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다닐 때
    새로움을 갖는 여행이란
    참 의미가 될 것이다


    행복함 그 자체, 어려움 없이
    밝은 마음으로 떠나는
    국내 여행 어떨까요?

    여행이란!
    작고 좁은 것을 크고 넓게
    해석하며 이해하는 배움의
    길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두리(51 안양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유정시인님
    여행은 국내여행의 묘미가 있을꺼 같아요
    많은것도 공부하고
    소통이되니 스트레스도 않받구~
    좋은곳 많이 다니세요
    편안한 밤 되세유~^^
    ㅇ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