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14일]건강인생~~살아보자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작성시간26.06.14|조회수144 목록 댓글 26

건~~건강 하다고 자신만만 하던 동네언니

 

강~~강하기로는 따를자 없으나

 

인~~인생은 한치앞도 몰라

 

생~~생명의 소중함도 좋으나 죽음도

편안하게 받아드려 미리서 생각해 볼 일이다.

 

불이 꺼져 있어 다녀갑니다.

휴일ㆍ평안 하시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순리대로 사는것이
    물 흐릇듯 편안한 삶 이지요.
    건강은 별로 자신이 없어요.
    그저,하늘에 뜻에 맡깁니다.

    집에서 하얀 분 나는 감자
    쪄서 오니할배랑 나눠먹어요.ㅎ

    오월님 ㆍ평화를 빕니다.ㅎ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4 건..건강하고 싶은 건 누구나 같은 맘
    강..강하고 결단이 있어야 해
    인..인내하는 마음도 있어야 하고
    생..생활 습관도 중요 해
  •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진골님,맞습니다.
    생활 습관. 중요하겠 습니다.
    휴일도 저물어 저녁입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셔요.~^^
  • 작성자건강최고(52년.서울 사당) | 작성시간 26.06.14 건~건강인생 제목이 좋아

    강~강하게 열심히 살다보니

    인~인생노후 살아보니 알겠네

    생~생각보다 아픈데가 많아

  •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건 ㆍ최님,고운 밤 보내셔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