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건강 하다고 자신만만 하던 동네언니
강~~강하기로는 따를자 없으나
인~~인생은 한치앞도 몰라
생~~생명의 소중함도 좋으나 죽음도
편안하게 받아드려 미리서 생각해 볼 일이다.
불이 꺼져 있어 다녀갑니다.
휴일ㆍ평안 하시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순리대로 사는것이
물 흐릇듯 편안한 삶 이지요.
건강은 별로 자신이 없어요.
그저,하늘에 뜻에 맡깁니다.
집에서 하얀 분 나는 감자
쪄서 오니할배랑 나눠먹어요.ㅎ
오월님 ㆍ평화를 빕니다.ㅎ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시간 26.06.14 건..건강하고 싶은 건 누구나 같은 맘
강..강하고 결단이 있어야 해
인..인내하는 마음도 있어야 하고
생..생활 습관도 중요 해 -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진골님,맞습니다.
생활 습관. 중요하겠 습니다.
휴일도 저물어 저녁입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셔요.~^^ -
작성자건강최고(52년.서울 사당) 작성시간 26.06.14 건~건강인생 제목이 좋아
강~강하게 열심히 살다보니
인~인생노후 살아보니 알겠네
생~생각보다 아픈데가 많아
-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건 ㆍ최님,고운 밤 보내셔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