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15일]살아보자-시시비비

작성자수수 (61일산 여)|작성시간26.06.15|조회수182 목록 댓글 33

살-살찌는건 싫지만

아-아이스크림만 보면 유혹을 못 참아요

보-보고만 있어도 침샘 자극

자-자~한 개만 먹겠습니다.^^

시며님들
화창한 오늘
많이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 작성시간 26.06.15 살~~살방살방 걷다보니 9000보

    아~~아침에는 집안 일 ᆢ치우고 닦아도

    보~~보석처럼 빛나지는 않아도 괜찮아

    자~~자두나 사므그야겠다.ㅎ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먹은거 보다 더 푸짐한 몸매를 가졌다면 단 음식을 줄이라 해
    저는 과일을 줄이기로 했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 작성시간 26.06.15 수수 (61일산 여) 수수님,잘하셨어요.ㅎ과일이
    생각보다 당분이 많다네요.
    저는 과일보다 오이ㆍ토마토
    ㆍ당근을 더 마니 먹어요.ㅎ

    사과는 잘 먹는데 요즘
    통 못억었어요.~^^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5 살..살아온 경험으론 젊어선
    아..이이들이 희망이고 즐거움 아이들
    보..보고 있으면 일할 희망이 생기지요
    자..자식 다 키워놓니 외롭고 사는게 무의미해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마음 편하게 드세요
    아직도 아이들 뒤치닥거리 한다면 너무 힘들지 않을까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