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살찌는건 싫지만
아-아이스크림만 보면 유혹을 못 참아요
보-보고만 있어도 침샘 자극
자-자~한 개만 먹겠습니다.^^
시며님들
화창한 오늘
많이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시간 26.06.15 살~~살방살방 걷다보니 9000보
아~~아침에는 집안 일 ᆢ치우고 닦아도
보~~보석처럼 빛나지는 않아도 괜찮아
자~~자두나 사므그야겠다.ㅎ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먹은거 보다 더 푸짐한 몸매를 가졌다면 단 음식을 줄이라 해
저는 과일을 줄이기로 했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시간 26.06.15 수수 (61일산 여) 수수님,잘하셨어요.ㅎ과일이
생각보다 당분이 많다네요.
저는 과일보다 오이ㆍ토마토
ㆍ당근을 더 마니 먹어요.ㅎ
사과는 잘 먹는데 요즘
통 못억었어요.~^^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시간 26.06.15 살..살아온 경험으론 젊어선
아..이이들이 희망이고 즐거움 아이들
보..보고 있으면 일할 희망이 생기지요
자..자식 다 키워놓니 외롭고 사는게 무의미해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마음 편하게 드세요
아직도 아이들 뒤치닥거리 한다면 너무 힘들지 않을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