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계를 보면서
외출준비 합니다.
시~~시간을 지켜야하는
약속이 있습니다.
비~~비가 내리길 간절히
원하는데 비소식은 없네요.
비~~비님이 장거리 여행
하구 있는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최고언니!
요즘 날씨 냉면이
최고입니다.
맛나게 드셨나요?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작성시간 26.06.16 시..시장 엘 잘 안가 살게 있어도
시..시장 보다 마트 에서 사 시장 보다
비..비싸긴 하여도 먼데 까지 가기 싫어
비..비록 멀지만 예전엔 시장을 갔었지 -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진골언니!
시장도 마트도 잘
안가게돼요.
쿠팡에서 장보기
합니다.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작성시간 26.06.17 시 ㅡ간이 어찌 지나는지 모르게 흐릅니다
시 ㅡ간 내어 딸을 불렀더니 국립박물관에서 만나잡니다
비 ㅡ교하며 밖에 탑들의 설명을 듣고
비 ㅡ교하며 해설히는 청자 백자를 배웠던 어제의 일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신실언니!
따님과 보람있는
데이트 부럽사옵니다.
오늘도 마무리
잘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