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16일]시시비비~~기온상승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100 목록 댓글 32

시~~시계를 보면서
외출준비 합니다.

시~~시간을 지켜야하는
약속이 있습니다.

비~~비가 내리길 간절히
원하는데 비소식은 없네요.

비~~비님이 장거리 여행
하구 있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최고언니!
    요즘 날씨 냉면이
    최고입니다.
    맛나게 드셨나요?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6 시..시장 엘 잘 안가 살게 있어도
    시..시장 보다 마트 에서 사 시장 보다
    비..비싸긴 하여도 먼데 까지 가기 싫어
    비..비록 멀지만 예전엔 시장을 갔었지
  •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진골언니!
    시장도 마트도 잘
    안가게돼요.
    쿠팡에서 장보기
    합니다.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 작성시간 26.06.17 시 ㅡ간이 어찌 지나는지 모르게 흐릅니다
    시 ㅡ간 내어 딸을 불렀더니 국립박물관에서 만나잡니다
    비 ㅡ교하며 밖에 탑들의 설명을 듣고
    비 ㅡ교하며 해설히는 청자 백자를 배웠던 어제의 일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이(53년.용인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신실언니!
    따님과 보람있는
    데이트 부럽사옵니다.
    오늘도 마무리
    잘 하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