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17일]기온상승 ㅡ이겨내자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작성시간26.06.17|조회수164 목록 댓글 37

기 ㅡ기온이 상승해
온 ㅡ온열환자가 급등
상 ㅡ상상하기 싫어요 여름이
승 ㅡ승리하려면 각자 조심해요

첫수확 오이 딱 세개

더위를 이겨내요

션한 의림지 호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잘 하셨어요
    전 축구를 좋아하니 아파트가 울릴정도로 소리지르고 난리 부르스를 쳐요 ㅎㅎ
    낼모래 우승하기를 또 응원합니다 ㅎㅎ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 작성시간 26.06.17 기 ㅡ온이 올라가니 땀도 많이 납니다
    온 ㅡ도 상승이 두려운건 작년에 보약을 먹어서 그러나 봐요
    상 ㅡ당히 건강해져 감사하구요
    승 ㅡ승장구 모든 일에 활력있게 임힐수 있어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보약드신 효과가 있나봅니다 ㅎ,신실언니 편안한 저녁되세요 ~~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17 기..기온이 올라가도 예전엔 여름이 좋았는데
    온..온도가 올라가도 요즘은 너무 더워 이젠
    상..상상 하기도 싫은 여름이 되였어 덥다고
    승..승질 부려도 맞아줄 사람도 없으니 참고 이겨야지
  • 답댓글 작성자오월 58년생 여 경기의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ㅎ 여름나기 힘들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믿고
    진골언니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