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 시 잇 기 방

[22일]동심으로-자연으로

작성자수수 (61일산 여)|작성시간26.06.22|조회수119 목록 댓글 31

동-동창 모임에 가면

심-심각한 노안도 있고

으-으레 얄밉도록 화사한 동안도 있지요

로-로션을 좋은걸 쓰나?
슬쩍 비결을 물으면
아무거나 바른다는 말이
너무 얄밉지요 ㅋㅋ

오늘아침 거울을 보니 영락없는 할머니가 있네요
손녀가 있으니 할미 맞지요

세수하고 영양크림 듬뿍 바르고 나왔습니다.😂

시며심들
오늘 더 이뻐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 작성시간 26.06.22 동~~
    동그라미 그리려다 맴돌다 가는 얼굴

    심~~
    심오하게 살기보다 단순하게 즐겁게

    으~~
    으름장 놓지말고 사랑으로 대하시고요

    로~~
    로또보다 안맞는 서방님도 사랑으로
    이해하며 살아보자고 이 연사 외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분당 사시는 연우 연사님!
    외침에 응원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 작성시간 26.06.22 수수 (61일산 여)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매운ㆍ오뎅ㆍ두개째 먹고 있어요 ㅋ
    넘 잘먹슴다.ㅋㅋㅋ
  • 작성자진골 43 부천 여 | 작성시간 26.06.22 동..동창 모임 몇해 전만 해도
    심..심심치 안게 만나곤 했는데
    으..으짼 일인지 이젠 소식도 드문 드문
    로..로인 들이 다되여 만날 기력도 없나봐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동창회가 시들해 질수도 있고 열정있는 추진자가
    신변에 일이 생기면 그렇다고 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