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꾸만 여행을 떠나고 싶었던 젊은 날
연-연봉보다 시간이 부족했었다
으-으르렁 대는 경쟁에서 벗어나
로-로망같은 자연속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에너지를 얻고 싶었다.^^
이제는 시간만 맞으면
언제든 떠날수 있어
좋아요
시며님들
싸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우(59/ 경기분당/여) 작성시간 26.06.23 수수 (61일산 여) 뱀도 출몰해요.ㅎㅎㅎ
저도 겁이 마나서 숲. 속
자연인으로는 ᆢ몬사라요,ㅋㅋ -
작성자부천아지매(58년 부천 여) 작성시간 26.06.23 자/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꼈습니다
연/ 연천여행 즐기던 중
으/ 으레 그러듯이 하늘을 올려다 보았는데
로/ 로망이던 해무리가 해를 감싸고 있더라고요
사진을 눌러보면 해 주위로 무지개가 보입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어머나
진귀한 사진을 카메라에 잘 담으셨어요~👍 -
작성자설산(56년 인천연수 여) 작성시간 26.06.23 자연에 순응하는 생활
연달아 건강을 부르는데
으이구 어제밤 잠을 설쳤다고라?
로(노)인되면 잠이 준다는데 난 잠순이 ㅎ
-
답댓글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잘 주무시는거 큰 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