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고 학교에서 꽃구경하고
자연학습장 고추.가지.토마토.상추.등
예쁘게 잘가꾸어 놓은것 구경하고 출근했네요
투표는 2번하네요
맘에 든 곳 5군데 찍고 왔네요
이제 도로변 시끄러운게 좀 나아지겠네요.
투표 꼭 하시고 즐겁게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작성시간 26.06.03 사전투표 첫 날 새벽 6시 일찌감치 투표했습니다.
오늘 울친정어머님 기일이라 양주 큰동생네로 울삼남매가 모이는 날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가족과 함께 행복하세요 ~
-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작성시간 26.06.03 로즈님하고 똑 같는 과 입니다
잘 투표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수고하셨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작성시간 26.06.05 저도 투표 잘 했습니다.
로즈언니 6월 모임때 보시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