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 전남지역방

3일 투표하는날

작성자로즈(64광주)여|작성시간26.06.03|조회수186 목록 댓글 23

투표하고 학교에서 꽃구경하고
자연학습장 고추.가지.토마토.상추.등
예쁘게 잘가꾸어 놓은것 구경하고 출근했네요

투표는 2번하네요
맘에 든 곳 5군데 찍고 왔네요

이제 도로변 시끄러운게 좀 나아지겠네요.

투표 꼭 하시고 즐겁게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 작성시간 26.06.03 사전투표 첫 날 새벽 6시 일찌감치 투표했습니다.
    오늘 울친정어머님 기일이라 양주 큰동생네로 울삼남매가 모이는 날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가족과 함께 행복하세요 ~
  • 작성자백합화 (56. 부평여) | 작성시간 26.06.03 로즈님하고 똑 같는 과 입니다
    잘 투표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수고하셨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
  •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투표 잘 했습니다.
    로즈언니 6월 모임때 보시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