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 전남지역방

9일 화요일

작성자로즈(64광주)여|작성시간26.06.09|조회수97 목록 댓글 13



6월도 중순을 향해 가고 있네요

마늘이 한창 나올때라. 시장가니 여기저기 마늘 까는 분들이 눈에 띄네요

소비자는 저렴해서 좋지만
농부님들은 속이 타. 보기 안스러우네요

저도 어제 햇마늘 까서. 마늘장아찌 담았네요


환한미소로 시작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주(53년.전남 광양.여) | 작성시간 26.06.09 로즈(64광주)여 
    한잠?
    그럼 밤에 잠을
    못자니 낮잠은
    안 되지라! ~ㅎ
    이제 볼 일 있어
    나가 볼라구요.
  • 작성자광주 소율이.53년 | 작성시간 26.06.09 마늘이 싼가요
    시장은 안 가보니 통 모르겠어요
    고운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전보다는 좀 저렴하다고 한거같아요
  •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 작성시간 26.06.10 언니 토끼풀이 너무 이뻐요??
    뭔 핑크색 토끼풀도 있있군요.
    흰색만 주구장창 보았습니다~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 작성시간 26.06.10 화요일 날이 흐려요
    밤엔 천둥번개도 쳤고 비도 애리고.
    울쌍인 하늘 보고 나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