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 전남지역방

10일수요일

작성자로즈(64광주)여|작성시간26.06.10|조회수123 목록 댓글 9

남도 한바퀴 여행 갑니다.
친구랑 둘이 사람 꽤 많네요

처음으로 가는거인데. 차없이. 하루 괜찬을것 같네요

여러분 오늘도 즐겁게 화이팅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시티투어도 있어요~
  • 작성자수피(53,영등포 여) | 작성시간 26.06.11 남도 한바퀴 부러우면 지는 거라던데 제가 진 거 인정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서울 쪽도 있다하네요. 한번 가보세요 괜찮아 요
  • 작성자광주 소율이.53년 | 작성시간 26.06.11 모처럼 가정을 탈출해 코바람도 쐐고좋읏 시간 가지셨네요
    친구와 즐건시간
    보내고 오세요
  •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 작성시간 26.06.11 로즈언니 잘 하셨어요.
    친구랑 오붓하게 잼나게 놀다오세요.
    추카추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