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 전남지역방

[16일]화욜....1박2일나들이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327 목록 댓글 11

만남은 행복하고
헤어짐은 아쉽다.
1박2일 꼬박 함께
하며 그리움을 쏟아내는
수다속에 사랑이 샘솟는다 .
적당한 거리속에 적당한
만남이 때론 관계를 더욱
깊게 하기도 하는듯 하다.
멀리 있어 그리움의 씨앗을
싹트고 만남의 기쁨의 열매를
맺음이....
애들아~~앞으로 이거리 자알~
알아찌?ㅎㅎ


애들과 함께 했던 1박2일 소감이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수 (61일산 여) | 작성시간 26.06.16 선남선녀 집합체입니다.^^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 가정에 건강한 가족들 아름다워요
    평생 이렇게 행복하시길..
  •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 작성시간 26.06.16 출석~^^
    가족이 즐거운시간 보냈네
    보기좋아요
  • 작성자로즈(64광주)여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 모습이 가득하네요 딸들이 참 착하네요. 항상. 본보기가 될거같아요.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
  •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 작성시간 26.06.17 미경씨 행복이 넘칩니다.
    오늘도 행복이 넘치는 하루 되시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