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하루 시작 하셨지요
출석부가 없어서 산책길에 찍은 들꽃이
넘 이뻐서 사진 찍었어요
모두 잘지내고 계시지요ㆍ^^
날씨가 덥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안늦었어요
저녁 맛나게드세요 -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작성시간 26.06.17 완도 섬마을 언니 잘계셔요???
더위에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잘지내고 있어요
많이 더워졌네ㆍ
곳 만나겠네요
그때봐요~^^ -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 작성시간 26.06.18 언니.넘이뻐요~출석부 자주올려줘요~~~
-
답댓글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들꽃이 정말 이쁘드라구ᆢ
노력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