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 전남지역방

[17일]수요일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작성시간26.06.17|조회수129 목록 댓글 18

좋은하루 시작 하셨지요
출석부가 없어서 산책길에 찍은 들꽃이
넘 이뻐서 사진 찍었어요

모두 잘지내고 계시지요ㆍ^^

날씨가 덥네요
오늘도 건강하게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안늦었어요
    저녁 맛나게드세요
  • 작성자함평댁 (67년 전남 함평 / 여) | 작성시간 26.06.17 완도 섬마을 언니 잘계셔요???
    더위에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잘지내고 있어요
    많이 더워졌네ㆍ
    곳 만나겠네요
    그때봐요~^^
  •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 | 작성시간 26.06.18 언니.넘이뻐요~출석부 자주올려줘요~~~
  • 답댓글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들꽃이 정말 이쁘드라구ᆢ
    노력해볼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