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이사온지 17년되었어요
세탁기가 작아서 이불빨때 애먹었는데
작년겨울리모델링 하면서 살까 하는데
세탁기랑 건조기가 한꺼번에 되는
일체형이 있는거에요
그런데 건조기는 교체하기는 이르고....
그래서.포기.하고 말았지요.
이번에 삼성에서 7월5일까지
구매금액의 20%를.온누리 상품권으로
돌려준다길래 저질러 버렸네요.
막내예비사위가 삼성 다녀서
복지몰에서.사니까 시중가보다 80만원정도
싸게.살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온누리 돌려받음 실가격은 190정도
드는격...
세탁기 가격정도 인거자나요?
어제 설치해주고 갔어요
남편은 멀쩡한거 버렸다고...
투덜투덜~그러거나 말거나
저 1년동안 애들이 엄마 생일날 어버이날
현금준거 모아놨다 산건디...
자기가 사준것도 아니고 ㅠ
새건 좋쥬?ㅎㅎ 자랑해봅니다~
세탁&건조기~한번에.꺼내서 건조기에
넣고 이런거 넘시럿는데.ㅎㅎ
게으른사람에게.딱인 ㅎㅎ일체형~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64광주)여 작성시간 26.06.18 와 좋겠네요 ~~~삼성 20프로 온누리 상품권 준다해서 울아들 도 사야 해서 알아봐서 하라했네요 예약하고 나중에 배달 해달라하면 될거같아서리....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작성시간 26.06.18 늘 좋은 일만 있길..
-
작성자손명주 (57. 경기 의정부시 女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바꾸고싶네요..
부러워요.. -
작성자온유한(62년생 전남,광주.여) 작성시간 26.06.22 나두 제일 욕심나는 가전중 하나라오
축하축하~^^ -
작성자혜화(60,고흥,여) 작성시간 26.06.23 축하축하!
제일 요긴하게 쓰야하는게 건조기라고 생각합니다.
먼지도 털어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