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 전남지역방

[18일]목욜...세탁기&건조기

작성자미경(69년.광주.광산구 여)|작성시간26.06.18|조회수521 목록 댓글 41

이곳에 이사온지 17년되었어요
세탁기가 작아서 이불빨때 애먹었는데
작년겨울리모델링 하면서 살까 하는데
세탁기랑 건조기가 한꺼번에 되는
일체형이 있는거에요
그런데 건조기는 교체하기는 이르고....
그래서.포기.하고 말았지요.
이번에 삼성에서 7월5일까지
구매금액의 20%를.온누리 상품권으로
돌려준다길래 저질러 버렸네요.
막내예비사위가 삼성 다녀서
복지몰에서.사니까 시중가보다 80만원정도
싸게.살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온누리 돌려받음 실가격은 190정도
드는격...
세탁기 가격정도 인거자나요?
어제 설치해주고 갔어요
남편은 멀쩡한거 버렸다고...
투덜투덜~그러거나 말거나
저 1년동안 애들이 엄마 생일날 어버이날
현금준거 모아놨다 산건디...
자기가 사준것도 아니고 ㅠ
새건 좋쥬?ㅎㅎ 자랑해봅니다~
세탁&건조기~한번에.꺼내서 건조기에
넣고 이런거 넘시럿는데.ㅎㅎ
게으른사람에게.딱인 ㅎㅎ일체형~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64광주)여 | 작성시간 26.06.18 와 좋겠네요 ~~~삼성 20프로 온누리 상품권 준다해서 울아들 도 사야 해서 알아봐서 하라했네요 예약하고 나중에 배달 해달라하면 될거같아서리....
  • 작성자신실52서울성북여 | 작성시간 26.06.18 늘 좋은 일만 있길..
  • 작성자손명주 (57. 경기 의정부시 女 )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바꾸고싶네요..
    부러워요..
  • 작성자온유한(62년생 전남,광주.여) | 작성시간 26.06.22 나두 제일 욕심나는 가전중 하나라오
    축하축하~^^
  • 작성자혜화(60,고흥,여) | 작성시간 26.06.23 축하축하!
    제일 요긴하게 쓰야하는게 건조기라고 생각합니다.
    먼지도 털어내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