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지였다니 올
여름 더위도 본격적으로
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예보된 올 여름
날씨는 예년에 비해
심하게 덥다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할
것 같아요.
새로 시작하는 한주 우리
기분 좋게 출발 해 보아요🙏
엊그제 수업한 보자기
아트 오늘 또 갑니다.
별 거 아닌 선물도
이렇게 예쁜 보자기로
포장을 해 준다면 받는
사람의 기분이 훨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람바라기(세종60) 작성시간 26.06.22 멋진보자기매는 방법
선물이 한층 돋보일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주(53년.전남 광양.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기왕이면 보자기에 정성담아 장식해서
선물을하면 받는
사람의 기분이
좋을 거 같았어요.
근데 내가
떵손이라 점점
어려워 지네요 ㅎ -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ㆍ
보자기아트 넘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주(53년.전남 광양.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밋밋한 거 보다
예쁜 보자기로
모양을 내 선물을
한다면 받는 사람의 기분도 한층 좋아질 거
같더라고요.
여긴 거의 종일
비가 왔는데
완도는 비가
안 왔나요? -
답댓글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작성시간 26.06.22 진주(53년.전남 광양.여) 보자기로도 예쁜모양을 낼수 있으니 정말 좋으네요
완도에도 비가왔어요
편안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