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 전남지역방

[22일]월요일.새로운 한주의 시작

작성자진주(53년.전남 광양.여)|작성시간26.06.22|조회수79 목록 댓글 21

어제 하지였다니 올
여름 더위도 본격적으로
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예보된 올 여름
날씨는 예년에 비해
심하게 덥다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할
것 같아요.
새로 시작하는 한주 우리
기분 좋게 출발 해 보아요🙏

엊그제 수업한 보자기
아트 오늘 또 갑니다.
별 거 아닌 선물도
이렇게 예쁜 보자기로
포장을 해 준다면 받는
사람의 기분이 훨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람바라기(세종60) | 작성시간 26.06.22 멋진보자기매는 방법
    선물이 한층 돋보일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주(53년.전남 광양.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기왕이면 보자기에 정성담아 장식해서
    선물을하면 받는
    사람의 기분이
    좋을 거 같았어요.
    근데 내가
    떵손이라 점점
    어려워 지네요 ㅎ
  •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 작성시간 26.06.22 출석합니다ㆍ
    보자기아트 넘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주(53년.전남 광양.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밋밋한 거 보다
    예쁜 보자기로
    모양을 내 선물을
    한다면 받는 사람의 기분도 한층 좋아질 거
    같더라고요.
    여긴 거의 종일
    비가 왔는데
    완도는 비가
    안 왔나요?
  • 답댓글 작성자완도 섬마을(64년여 | 작성시간 26.06.22 진주(53년.전남 광양.여) 보자기로도 예쁜모양을 낼수 있으니 정말 좋으네요
    완도에도 비가왔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